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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Marketer

| 화해 소개
"데이터와 기술을 통해 화장품 시장을 어떻게 혁신할 수 있을까?"

화해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가고 있어요.

화해는 데이터와 기술을 바탕으로 16조의 거대한 화장품 시장에 존재하는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여 소비자의 힘을 키우고, 이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가 선택받을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서, 소비자가 중심이 되면서도 다양성을 가진 시장구조로 화장품 시장을 혁신하고자 해요.

화장품 시장에 정보는 많지만, 실상 구매에 도움이 되지 않거나 신뢰할 수 없는 정보들이 대다수이지 않은가요? 이마저도 여러 군데에 파편화되어 있고 정보 탐색 도구는 열악한 상태죠. 화해는 이렇게 화장품을 구매하는데 필요한 정보들을 충분히 얻지 못한 상황을 정보 비대칭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고, 이 문제들을 하나씩 해결해가고 있어요. 그리고 이를 더 많은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알려질 수 있는 기회로 연결하고 있어요.

140명의 구성원들이 모여 이렇게 화장품 시장의 혁신을 만들어가면서, 화해는 1,000만 명이 다운로드 받고 130만 명이 매 월 사용하는(MAU) '1위 모바일 뷰티 플랫폼'이 되었어요. 그리고 950만 명의 피부 정보, 580만 리뷰, 19만 개의 전성분이 포함된 제품 정보 등 차별화된 데이터를 화장품 업계에서 가장 독보적인 수준으로 확보하고 있어요. 더불어, 연평균 100%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루면서도 영업이익을 만들어내며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이를 인정한 7개의 회사로부터 지금까지 총 86억 원의 투자를 받았고, NICE 그룹의 신사업 부문 자회사로서 독립적인 경영을 보장받아 안정적인 환경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답니다.

화해팀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소비자의 힘을 키우고, 거대한 화장품 시장을 혁신하고, 해외 시장에 한국 브랜드들의 존재감이 커질 수 있도록 만들어 갈거예요. 우리와 함께 이 꿈을 실현해갈 동료를 찾고 있어요!

화해 광고사업팀은
'화해'서비스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들을 사용자분들께 소개하고 알리는 광고 비즈니스를 담당합니다.
'화해'서비스가 정보 서비스로서의 본질을 지키는 동시에 사용자 분들에게도 자연스럽고 혜택이 될 수 있는 광고 비즈니스를 영위하면서, 이를 통해 '화해'서비스가 비전에 따라 지속 가능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드는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B2B 마케팅 셀은
시장에 존재하는 B2B 고객사(뷰티 브랜드사/에이전시)에게 화해 광고의 가치를 전달해, 더 많은 고객들이 화해 광고 비즈니스에 관심을 갖게 합니다.
단순히 광고상품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할 뿐 아니라, 타겟 고객인 뷰티 브랜드사의 pain point를 찾고 이를 효과적으로 해결해줄 수 있는 마케팅 메시지와 콘텐츠를 기획/제작합니다.
타겟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적절한 채널과 효과적인 마케팅 메시지에 대해 고민하고, 잠재고객 육성 및 세일즈 퍼널 최적화 작업을 통해 화해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조직입니다.


#팀 소개글 보러가기

| 주요 업무
 뷰티 브랜드 대상 정기 뉴스레터, 블로그 컨텐츠 기획 및 제작 화해 B2B 마케팅 채널(블로그,광고센터 등) SEO/SEM 최적화 온/오프라인 B2B 컨퍼런스 개최를 위한 소재 기획 및 제작 퍼포먼스 마케팅 소재 기획 및 제작


| 필수 요건
•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력 최소 2년 이상 • GA 등 마케팅 퍼포먼스 분석 툴 활용에 능숙하신 분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태도를 통해 팀 내 시너지를 증대시키는 분 데이터를 기반으로 문제를 분석하고, 개선점을 도출하는데 능숙하신 분 뷰티업계 /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고,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신 분


| 우대 요건

 Owned Media 채널과 내부 마케팅 매테리얼의 보이스앤톤을 관리해보신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에서의 업무 경험  광고 관련 산업에 대한 지식  B2B 온/오프라인 컨퍼런스 및 세미나 운영 경험  B2B 세일즈 사이클과 B2B 프로덕트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지원 방법
• 제출 서류: 자유 양식의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