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버드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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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화해 뷰티 어워드, 연속 수상 스테디셀러 공개

㈜버드뷰(대표 이웅)가 운영하는 No. 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는 업계 최대 규모의 실 사용자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시상식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결과를 공개했다.

2019.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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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2020년 다이어리&캘린더 증정 이벤트 진행

No. 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2020년 화해의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화해 다이어리&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오늘부터 12월 1일까지 화해 앱을 통해 진행한다.

2019.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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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쇼핑, 사용자 리뷰로 만든 제품 기획전 ‘ONLY화해’ 공개

No. 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화해 쇼핑에서 화해 사용자들의 리뷰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제품 5종을 공개하고, 이들로 구성된 단독 제품 기획전 ‘ONLY화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19일까지 매일 ONLY화해 제품 5종을 한 제품씩 소개하는 ‘ONLY화해 특가 퍼레이드’를 진행하고,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5종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ONLY화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에는 ONLY화해 제품을 파격적인 특가로 판매하고, 기획전이 종료된 10월 30일 모든 구매자에게 구매 수량에 상관없이 1회에 한해 화해 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 포인트도 지급할 예정이다.

2019.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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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맞춤 리뷰 초성 퀴즈 이벤트 실시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화해 맞춤 리뷰 초성 퀴즈 이벤트’를 내달 1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화해는 많은 사용자들이 ‘내 피부 맞춤 리뷰’ 기능에 대해 제대로 알고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화해 맞춤 리뷰 초성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2019.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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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가을 뷰티 상담소-퍼스널 컬러 편’ 이벤트 진행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오는 29일까지 화해 앱에서 뷰티 콘텐츠를 즐기고 퍼스널 컬러 진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가을 뷰티 상담소-퍼스널 컬러 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 상담소 이벤트는 계절에 따른 사용자들의 뷰티 고민을 화해 뷰티 콘텐츠인 ‘화플(화해 플러스)’을 통해 해결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첫 번째 주제는 ‘가을 뷰티 상담소-퍼스널 컬러 편’이다. 가을은 ‘메이크업의 계절’로 불릴 만큼 사용자들이 색조 화장에 많은 관심을 갖는 계절이다. 퍼스널 컬러는 각 개인의 신체가 가지는 고유 색상을 의미하는 것으로 메이크업 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하지만 이를 정확히 진단하기는 쉽지 않아 뷰티 콘텐츠나 전문가의 도움으로 찾는 경우가 많다. 화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퍼스널 컬러 맞춤 뷰티 콘텐츠를 제공한다. 뷰티 상담소 이벤트는 향후 계절 맞춤형 주제를 다루는 시즌 이벤트로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화해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퍼스널 컬러에 관한 화플(화해 플러스) 콘텐츠를 3개 이상 확인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0월 4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1등(10명) 퍼스널 컬러 진단권, 2등(20명)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등(100명) 화해 쇼핑 포인트 등 총 13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화플(화해 플러스)은 뷰티 전문 에디터가 제작하는 화해의 뷰티 콘텐츠로 화장품은 물론, 뷰티 전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초보를 위한 기초 팁부터 뷰티 고수를 위한 고급 정보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다. 화해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준용 본부장은 “최근 많은 화해 사용자들이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확인하고자 화플(화해 플러스)을 즐겨 찾고 있다”라며, “가을 뷰티 상담소-퍼스널 컬러 편 이벤트를 통해 계절 및 트렌드에 따른 화해 뷰티 콘텐츠를 경험하고, 퍼스널 컬러도 찾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화해는 오는 10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화해 데이 2차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화해 데이 2차 이벤트는 1차 이벤트와 동일하게 총 6주의 이벤트 기간 중 4주 이상 매주 화요일 화해 앱을 통해 출석체크와 미션 달성을 완료하면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3명) 현금 10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해 앱 내 이벤트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9.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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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2039여성들의 ‘내 마음 속 1순위 화장품 정보 앱’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오픈 서베이와 함께 2039 여성 2,000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정보 앱 사용 실태 및 브랜드 인지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화장품 정보 앱 분야에서 ‘화해’가 압도적인 1위라고 밝혔다. 이번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중 76%가 최근 3개월 내 화장품 정보를 탐색한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정보 탐색 이유로는 ‘화장품 구매를 하기 위해서’가 64%로 가장 많았다. 그 외 신제품이나 써보지 않은 화장품이 궁금해서(15%), 피부 고민이 생겨서(13%), 뷰티 트렌드&팁이 궁금해서(8%) 순으로 나타났다. 화장품 정보 탐색 채널로는 포탈사이트, SNS채널, 온라인 쇼핑몰, 화장품 정보 앱 순으로 나타났으며 화장품 정보 앱의 사용 비율은 50.4%(중복값)로 나타나 화장품 정보 앱이 하나의 중요한 채널로 자리매김했음을 알 수 있었다. 그 외 탐색 채널로는 지인, 오프라인 화장품 매장, 온라인 커뮤니티 등이 있었다. 화장품 정보 앱을 사용하는 응답자를 대상으로 ‘화장품 정보 앱’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를 물었을 때(TOM: Top Of Mind) ‘화해’라고 답한 응답자는 전체의 86.8%를 차지했다. 또한, 화해를 알고 있다고 응답한 사용자는 95.6%에 달해 화해가 업계 인지도에서 압도적인 1위임을 입증했다. 브랜드 최초 상기율(TOM: Top Of Mind)은 소비자가 여러가지 경쟁 브랜드 중 맨 처음 떠올리는 브랜드로 시장 점유율을 추정할 수 있는 브랜드 지표이기도 하다. 주로 탐색하는 화장품 정보 유형으로는 리뷰 정보가 85.3%(중복값)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해 화장품 구매 시 사용자 후기가 미치는 영향이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정보를 탐색하는 화장품 카테고리 별로는 기초제품이 가장 높았으며, 그 다음이 색조 메이크업, 베이스메이크업, 클렌징 제품 순이었다.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는 400만여개의 화장품 리뷰와 13만여 개의 제품 정보를 기반으로 랭킹, 성분 정보, 뷰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화해 쇼핑을 통한 화장품 구매도 가능하다. 화장품 정보 탐색부터 구매까지 한 번에 가능한 화해는 2039 여성들의 필수 화장품 정보 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화장품 구매 시 리뷰의 영향력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화해는 서비스 초기부터 지금까지 리뷰를 전수 확인하고 있다. 머신 러닝 기반의 알고리즘과 전담팀을 통해 어뷰징 리뷰를 관리하고, 리뷰 신뢰도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리뷰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화장품 정보 개인화 서비스를 통해 피부타입, 피부고민 등 내 피부와 유사한 사용자의 리뷰만 선별하여 볼 수 있는 ‘내 피부 맞춤’ 기능도 제공하여 리뷰 정보에 대한 사용자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고 있다. 화해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준용 본부장은 “최근 정보가 다양해지고, 그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짐에 따라 화장품 구매 시에도 다양한 화장품 정보에 대한 사용자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라며, “화해는 화장품 정보 개인화 및 신뢰도 높은 리뷰 등 화해만의 강점을 바탕으로 화장품 정보에 대한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주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9.09.03